wERP Service Edition

The Smartest A/S System

스몰비지니스 환경에서 엔터프라이즈 환경까지! E-비지니스 경쟁력을 높여드립니다.

한 단계 더 도약!
망설이지 마세요!

우수한 상품을 생산하고도 자금, 인력 등 부족으로 스스로 체계적인 A/S System을 갖추지 못하셨나요?
A/S System 구축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 제고하고 싶으신가요?
wERP SE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세요!

강력한 A/S관리 프로그램
FOR After Service 관리

  • WEB 기반

    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 접속만으로
    시,공간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무제한

    회사 전 임직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S 건수, 고객수 무제한

    사용하는 데 있어 DB의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이미지나 문서등의 업로드는 별도비용 발생)

  • A/S 최적화 설계

    A/S 관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개별 호스팅

    사용환경이 쾌적하며, 추후 Customizing이 편합니다.

  • 보안 서비스

    부적절한 침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합니다.

꼭 필요한 기능만!

어디서든 다 된다!

당일, 당월에 접수 및 처리건에 대한 횟수를 한번에 체크

상담접수를 통해 고객을 등록하고, 등록된 엔지니어의 일정을 실시간 체크하여 출장 및 방문서비스 예약까지 연결됨으로써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등록된 고객의 경우 접수기록을 DB에 저장시켜놓음으로써 추가적인 A/S 신청에 대해 즉각적인 대응 가능합니다.

공급처, 본사, 센터, 엔지니어로 이어지는 자재 공급 과정을 신청, 반납을 담당자의 승인을 통해 자재의 경로를 보다 체계적이고 투명하게 관리 가능합니다.

기간별 접수현황, 자재사용현황, 고장증상 등을 통해 제조 중소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에 대한 체크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자료실, 자유게시판 등을 통해 임직원간의 의사소통 활성화하세요!

직원, 센터, 공급처, 모델, 자재관리 등 기본적인 기능 지원 및 코드 관리를 통한 제조 중소기업에 맞게 설정 가능합니다.

엔지니어만을 위한 모바일

외부에 나가있어도 언제든 나만의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뭐가 더 적합하신가요?

원하는 구성에 따른 가격

  • STANDARD

    BASIC

    200,000 / month
    • 기본 A/S관리 프로그램에서 필요한 필수기능
    • 멀티센터 사용가능
    • 본사와 센터, 엔지니어간의 재고관리 시스템 구축
    • 3가지 통계 지원
    • 모바일 지원(모바일웹)
    • 하자보수 무상지원
    • 백업서비스원 지원
  • PRO

    For Customizing

    250,000 / month
    • 기본 A/S관리 프로그램에서 필요한 필수기능
    • 멀티센터 사용가능
    • 본사와 센터, 엔지니어간의 재고관리 시스템 구축
    • 3가지 통계 지원
    • 클라이언트 요청 통계 지원(별도 비용 발생)
    • 모바일 지원(모바일웹)
    • 안드로이드앱 지원(별도 비용 발생)
    • 하자보수 무상지원
    • 백업서비스원 지원
    • 커스터마이징 가능(별도 비용 발생)
체험신청체험 사이트의 데이터는 별도의 백업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데모 신청 닫기

Customer Info

Company Info